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겨울철 필수품인 온수매트가 고장나서 AS를 하게 되었는데요.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S 후기 및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구입한지 1년 정도 되었는데요. 지난 겨울 잘 사용하다가 이번겨울에 갑자기 온수매트 보일러가 고장이 나서 수리를 요청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저의 문제점과 간단하게 AS를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고장난 제품은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T-800AT 제품명입니다. 보일러 바닥쪽 앞 부분에서 물이 조금씩 새기 시작했으며, 어느 순간 보일러 바닥에 물이 고이기 시작했습니다. 전기제품이다 보니 이 부분은 치명적인 문제가 있었습니다. 









2번째 문제는 보일러 온수 온도계기판에 습기가 차기 시작했었습니다. 내부에 습기가 찬다는것 또한 제품에 문제가 있는 거라 판단해서 더이상 사용하지 않고 AS를 문의 하기로 생각했었습니다.


온수매트 AS문의로는 주로 물새는 현상과 순환장애에 의한 작동오류가 있는듯 합니다. 순환장애 오류는 E4, E5 로 온도계기판에 표시가 됩니다.









우선 우리가 확인해봐야 할 것은 바로 제품 보증서 입니다. 삼원온스파 제품 보증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보증기간은 보일러는 무상수리 기간이 2년입니다. 매트는 보증기간이 고장난 종류에 따라서 달라지는데요. 호스관련 문제만 2년간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보일러 및 매트 호스에 관련된 고장에 대해서는 2년간 무상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AS를 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제품명을 알아야 합니다. 온수매트 보일러 상단에 제품명이 나와있긴 하지만..(800-A) 정확한 제품명이 아닙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보일러 바닥에 보면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제품명이 적혀 있으니 확인하여야 합니다.


삼원온수파 AS를 하는 방법은 인터넷을 이용하는 방법과 고객서비스센터 전화를 하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삼원온스파 홈페이지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www.onspa.co.kr/main/bbs/board.php?bo_table=5_2


이곳에서 as문의를 하면 되는데요.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글을 남기고 있었습니다. 저도 글을 남겨보았으나 2일 사이에 엄청난 글이 적혀 있어서 제 글을 찾을 수 조차 없더군요. 제목 또한 짧게 줄여서 표시 되어 찾는게 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글을 적을 때는 꼭!! 써놔야 할 항목이 있는데요.  제품명(퀸, 싱글 구분), 구매날짜, 구매장소(홈쇼핑 등..), 주소, 연락처, 받는분 이름, 제품고장 상세한 내용 이렇게 적여야 제품의 빠른 as가 가능합니다. 꼭 비밀글로 작성하세요~


고장이라고 판단되면 회사에서 새 제품을 택배로 보내주고 기존 사용한 제품을 잘 포장해 놓고 택배가 도착할 때 맞교환으로 배송해주면 됩니다. 택배 비용은 삼원온스파 측에서 납부합니다.


삼원온스파 고객서비스 전화는 국번없이 1600-8456 입니다. 하지만 워낙에 고객전화가 많아서 잘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정말 인내심을 갖고 전화해야 됩니다. 이건 정말 운이 따라야 전화 연결이 될듯합니다. 빠른 상담을 원하면 전화상담을 도전해봐야 하지만..전화연결이 쉽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as상담을 이용하시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08:00~18:00 까지 입니다. 토요일은 2째, 4째 휴무 입니다. 




경기도 동두천시 상패동 1083-5









삼원온스파 800-AT 제품 고장으로 새로 받은 제품입니다. 제품 구입할 때 받은 보일러 박스에 보일러만 배송되어 오더군요. 배송은 AS신청하고 3일 정도 걸렸습니다.









제품 보호에 관련된 부분이 전혀 안되서 배송이 됐네요. -_-;; 그래도 뽁뽁이 정도는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래도 수리한 다음 받을 줄 알았는데 바로 맞교환을 해줘서 그나마 기다려야 하는 시간을 줄여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부쩍 추워진 요즘 온수매트 고장나면 난감할텐데 빠르게 고치시길 바랍니다.


마지막 정리!

온수매트 AS 신청 시 꼭 알아야 하는 내용

1. 제품명.

2. 구매일.

3. 구매한 곳.

4. 고장내용.


삼원온스파 순환장애 e4 e5 AS 방법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주의사항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전기세 후기~



해당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