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금천구 독산동, 가산동, 구로구 구로동 주변 무료 탁구장이 있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저의 지인의 회사가 있는 건물인데요. 지하 주차장 한켠에 탁구장 공간을 만들어서 입주사들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회사들이 있는 건물이다 보니 탁구를 치는 사람들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적어 봅니다. 혹시나 이 글을 읽고 방문하시다면 한 게임 같이 했으면 하네요~ 배운지 얼마 되지 않아 실력은 많이 부족합니다. 그럼 요즘 탁구장이 많이 없어지고 그나마 가격대도 비싼데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게 얼마나 좋은지 모르겠네요. 단!! 사설 탁구장이 아니기 때문에 관리자나 탁구공 및 탁구채 대여하는 곳은 없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로구 구로동에 있는 코오롱 사이언스밸리 2차 건물입니다. 주변에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 구로이마트가 있네요. 아래 지도를 보면 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주소는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811번지 입니다.









코오롱 사이언스밸리 2차는 주차장이 상당히 넓은데요. 지하 1층에서 지하 4층까지 주차장으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탁구장은 지하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장이 넓지만 무료주차는 안되니 혹시나 차량을 가지고 가시면 주차요금이 부과됩니다.







 


지하 4층에 내려가면 탁구장 가는 길이라고 표시가 나와있습니다. 건물이 커서 엘리베이터가 많이 있습니다. 다른 엘리베이터를 타면 위의 표시판을 못 볼 수도 있습니다. 그래도 찾기 어렵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탁구장의 모습입니다. 지하주차장에서 탁구장을 찾는법은 B8구역 B4를 찾아가면 됩니다. 주차장이 꽤나 큽니다. 처음에 방문할 때 구역을 몰라서 많이 헤맸던 기억이 나네요. 주차장이 넓어서 그런지 지하 4층에는 주차된 차량이 별로 없었습니다.










탁구장에 탁구대는 총 5대가 있었습니다. 탁구대는 꽤나 새것이었으며, 많이 사용되지 않아 먼지가 조금 쌓인거 빼고는 아쉬운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또한 조명도 환하게 켜져있어서 탁구치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뒤에 비닐로 커버가 쳐져 있어서 탁구공이 멀리 나가거나 하는 불상사는 막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탁구대와 탁구대 사이에 간격과 앞뒤 간격이 넓어서 치는데 수월했습니다. 아쉬운 점은 물이 없습니다. 지하 4층이다보니 중간에 올라갔다가 내려갔다 하기 조금 번거롭더라구요. 미리미리 준비해서 가시면 좋을듯 합니다. 또한 이곳은 입주회사들을 위한 편의시설 이다 보니 관리실은 없습니다. 그렇기에 개인적으로 탁구 물품은 준비하시고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이 건물 회사를 다니셔야지만.. 이용하는데 수월할 수도 있습니다. 알아서 잘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아디다스 탁구채 피닉스 플러스(Phoenix Plus) 후기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