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온수매트의 사용이 늘면서 점점 고장이 많아지고 그에 따른 AS 접수도 많아지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삼원온스파의 AS가 엄청나게 밀려있는듯 하네요. 저도 얼마전 AS를 받았는데요. 고객센터 전화도 힘들고 인터넷을 통한 AS 역시 쉽지 않은 상태입니다. AS를 위한 방법을 올려놨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S 방법 및 후기



주로 삼원온스파 AS를 의뢰하는 고장 내용이 보일러 물새는 현상과, 순환장애 현상일텐데요. 순환장애는 온수매트 보일러 온도계기판에 E4 또는 E5라고 표시되어 문제를 쉽게 알수 있습니다. 그럼 순환장애가 무엇이고 어떻게 문제를 해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순환장애 경고는 온수매트 전원을 켜면 온도계기판에 E4, E5라는 표시가 납니다. E4의 경우에는 해결 방안이 없습니다. 바로 AS를 신청해야 합니다. 고객상담실(1600-8456) 전화나 인터넷 AS게시판을 이용하면 됩니다. AS를 신청시에는 정확한 모델명, 구입처, 구입일, 주소를 알아야 합니다.


E5일 경우에는 우선 간단히 점검을 해볼 수 있는데요. 설명서에도 나와있듯이 우선 전원을 끄고나서, 매트가 접혀 있는지, 내부의 호수가 꺽여 있는지의 여부를 먼저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리고 보일러와 연결된 호수가 느슨하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봐야 합니다. 그리고 한쪽만 E5가 표시 됐다면 좌우 호수를 바꿔서 끼워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또한 온도센서 이상시에는 E1을 표시하는데요. 전원불량일때도 해당 메세지를 표시 합니다. 이 경우일 때도 바로 고객상담실로 연락하시거나 인터넷 AS게시판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해당 경우에 빨리 AS받으시고 따뜻한 겨울 나세요~~~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주의사항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S 방법 및 후기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전기세 후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