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서울시 종로구 종각역에 위치한 서린공영주차장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주변 청계천 및 종로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종로구가 유동인구가 많아서 주차하기 힘들고 워낙 땅값이 비싸서 주차비도 만만치 않은거 아시죠?

이곳 주차요금 및 할인혜택 그리고 운영시간 잘 확인하시고 다른 곳과 비교하셔서 되도록 주차비 많이 아끼시길 바라며.. 글을 적어 봅니다.


 


서린 공영주차장의 위치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41 입니다.










서린공영주차장의 모습입니다.

1호선 종각역과 불과 3분 거리도 안되는 위치에 있습니다. 바로 옆에 영풍문고도 위치해 있습니다. 종각역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서울시 종로] 영풍문고 종로점 주차 안내


영풍문고 주차요금도 참조해보세요~












입차시 카메라를 통해서 번호판을 인식합니다. 별도의 주차권은 없이니 손내서 뽑으실 필요 없습니다. 












출차시에도 번호판 인식을 통해서 주차시간을 계산하고 주차요금을 정산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

단! 현금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T-머니 또는 신용카드, 체크카드를 통해서 결제가 이뤄집니다. 참고하세요.

무인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결제는 모니터를 통해서 직접 카드를 넣어 결제 하셔야 합니다.


할인혜택을 받으시는 분은 호출버튼을 통해서 관리자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물론 관리하시는 분은 입구게이트 옆에 있으니 언제든 문제가 있으시면 문의하시면 됩니다.










종각역, 청계천 주변 서린공영주차장의 주차요금입니다.

주차요금은 5분당 400원의 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1시간 : 4,800원

2시간 : 9,600원

3시간 :  14,400원

4시간 : 19,200원

5시간 : 24,000원


공영주차장이니 경차 할인 등 할인혜택은 가능합니다.

또한 월주차가 가능합니다. 월 정기권은 20만원입니다. 하루주차, 종일권은 따로 운영하지 않습니다.






안타까운 점 하나는 운영시간인데요.

평일 09:00 ~ 18:00 까지 운영합니다.  기존에는 22:00까지 운영을 하였으나 현재 시간이 변경되어 오후 6시까지 운영 합니다.

또한 주말(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은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종로 및 을지로 주변에 주차하시는 분들 보다 싸고 확실하게 주차장 찾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