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판매하는 제품중 가격대 성능비로 좋다는 노브랜드(No Brand) 제품 중에 제가 좋아하는 쌀과자가 있어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미왕 쌀과자나 참쌀선과를 많이 사먹는데 할인할 때 만 사먹다 보니.. 제값 주고 사먹기는 조금 아깝더라구요. 그러던 중 노브랜드 쌀과자를 발견!! 


용량은 235g 이며, 가격은 2천원 중반대 입니다.









포장지는 위와 같이 생겼습니다. 깔끔한 흰색으로 포장이 되어있으며, 쌀과자를 돝보이게 만들어놨습니다.









달콤한 맛입니다. 미왕이나 참쌀선과와 비교해도 생긴것으로는 구분하기 힘들듯합니다. 두개를 비교하지 못해서 확실히는 모르겠네요. 달콤한맛은 기존 제품과 비교했을 때 단맛이 좀 덜합니다. 하지만 크게 문제될 사항은 아니었습니다. 









고소한맛입니다. 짭짤한 맛인줄 알았는데 고소한 맛이더라구요. 이것도 짠맛은 기존제품보다 덜 한 듯 합니다. 노브랜드 스낵 제품을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비슷하지만 뭔가 10%~20% 모자란 느낌을 가지셨을 텐데요. 쌀과자도 마찬가지로 기존 제품보다는 식감이 5% 정도 아쉬운건 사실입니다. 근데 제가 먹어본 노브랜드 스낵중에서는 가장 비슷한 제품이라고 말할 수 있을듯 합니다. 가격도 50% 정도로 저렴하니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마트 히트아이템 노브랜드 치즈스틱
출처: http://windows2k.tistory.com/entry/이마트-히트아이템-노브랜드-치즈스틱 [반항아맛우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