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난 리스토란테 피자를 소개합니다. 리스토란테(Ristorante) 피자는 홈플러스,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이마트에서는 안팔더라구요.

 

사람들이 말하기를 저렴한 가격에 대단한 맛을 가졌다고 얘기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홈플러스 리스토란테 양송이피자
출처: http://windows2k.tistory.com/entry/홈플러스-리스토란테-양송이피자 [반항아맛우유]


 

 

 

 

 

홈플러스를 가면 냉동코너에 리스토란트 피자를 쉽게 찾을 수 있을겁니다. 종류는 5가지 맛이 있습니다. 토마토, 모짜렐라, 시금치, 콰트로 치즈, 양송이 이렇게 있습니다. 그리고 피자는 씬(thin) 피자입니다. 가장 맛있다던 모짜렐라 피자는 제고가 많이 없더라구요.  

 

가격은 개당 5,000원.. 맛만 있으면 저렴한 가격이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인기있다는 모짜렐라피자(Mozzarella)와 치즈피자인 콰트로 포르마지(Quattro Formaggi) 를 구매해봤습니다. 양송이 피자도 구매를 했으나 냉동실로 직행~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조리방법은 오븐에 굽는 방법, 전자렌지, 프라이팬을 이용하는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전자렌지를 이용해서 적당히 해동을 시킨다음 프라이팬에 약한 불로 구워내는 방법으로 구웠습니다. 이렇게 하면 빨리 먹을 수 있을뿐 아니라 프라이팬을 이용해서 굽기 때문에 빵 부분을 빠삭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우선 인기 좋은 모짜렐라 피자입니다. 녹색으로 보이는 "바젤" 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바젤의 향이 입에서 많이 멤돌아 저는 생각보다 별로 였습니다. 소스나 치즈는 그럭저럭 맛있었습니다. 바젤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추천해드릴만 합니다.

 

 

 

 

 

 

 

콰트로 포르마지(Quattro Formaggi) 입니다. 치즈가 상당히 풍부하게 뿌려져 있습니다. 치즈피자는 크림스파게티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음.. 2가지의 피자보다는 양송이 피자가 기대되네요.

 

 

저렴한 가격에 간단한 간식으로 충분한 피자인듯합니다. 너무 큰 기대를 하면 실망을 할 수 있으니 5,000원에 맞는 기대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나름 훌륭한 맛을 느낄 수 있을겁니다.



홈플러스 리스토란테 양송이피자
출처: http://windows2k.tistory.com/entry/홈플러스-리스토란테-양송이피자 [반항아맛우유]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