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랜만에 갈비 생각에 부모님 동네 근처 양념갈비집 순흥골을 다녀왔습니다. 정말 부천 사람들 사이에선 소문이 자자한 맛집이라죠.. 가격도 나름 저렴한 편이고 고기맛도 좋아서 늘 손님들이 붐빈답니다. 손님이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예약을 하려 했지만, 예약은 단체 손님을 제외하고는 따로 받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1층 2층으로 자리가 넓어서 금방 자리가 나긴 하지만 대략 10분 ~ 15분 정도 대기할 수도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꽤 넉넉해 보이지만 늦은 저녁, 특히 주말에 방문을 하면 차량이 꽉 차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오는 시간엔 주차 공간이 부족한듯 했습니다. 주차는 주차 안내 해주시는 분이 있어서 주차위치는 안내해줍니다. 정말 주차공간이 꽉 찰 때에는 출차도 힘드니 좋은 주차공간 차지하세요~









순흥골 부천점의 위치입니다. 순흥골은 지하철 1호선 중동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부천시 소사구 송내동 383 입니다. 전화번호는 032-612-0033 입니다.  예약은 단체 손님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식당은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2층 보다는 1층이 좀더 쾌적해 보입니다. 2층이 환기가 좀 덜 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순흥골의 메뉴표 입니다. 갈비를 메인으로 하는 음식점 답게 갈비 메뉴가 3개로 나눠져 있었는데요, 저희는 가장 저렴한 돼지 갈비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돼지 갈비는 미국산을 사용하네요. 소양념 갈비도 미국산을 사용해서 인지 다른 집 대비 저렴하다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이곳의 장점 중 하나는 후식 냉면이 1,000원 이라는 사실~~!!










밑반찬은 나름 푸짐하게 나옵니다. 그리고 양념게장도 나오네요.. 좋습니다 ^^ 특히 샐러드가 달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양념갈비가 나왔습니다. 양념갈비는 칼집을 내서 양념이 고기에 잘 스며들도록 해놨네요. 









고기는 부드럽고 달짝지근 하니 맛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또한 순흥골은 종지에 기름장과 마늘을 미리 넣어서 주시더라구요.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는 서비스로 나온답니다. 반찬으로 나온 고추를 짤라 넣으니 매콤하니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후식 냉면이네요. 양념갈비와 냉면의 조화는 늘 옳기 때문에, 후식냉면의 가격도 천원으로 착하기에 물냉, 비냉을 다 시켜 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늘 물냉면을 먹는데 이곳으 물냉면은 그닥 맛있지 않더라구요.. 일단 물냉면은 제 기대에는 좀 미치치 못했습니다. 후식냉면을 드실 거라면 아래의 비빔냉면을 추천해 드립니다. 많이 맵지도 않고 양념갈비의 맛이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후식으로 시키지 말고 고기와 함께 시켜서 싸먹으면 더더욱 맛있습니다. 중동역 근처에서 양념갈비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순흥골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