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맥도널드에서 리우올림픽 기념으로 한정판매로 판매하고 있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를 먹으러 갔습니다. 예전에 쉬림프버거도 그렇고 한정판매하는 메뉴들이 나름 괜찮았던적이 많아서 이번엔 어떤 버거가 새로나왔나 기대도 되고 궁금했었습니다. 평소에 즐겨먹던 상하이스파이스 버거 (상하이치킨버거로 통하죠..) 를 즐겨 먹었는데 거기에 리코타치즈를 추가했다니.. 어떤 맛인지 너무너무 궁금했었습니다. 리코타치즈 샐러드도 정말 즐겨 먹었던 건데 맛이 상상이 되지 않더군요.


















제가 방문한 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앞에 있는 맥도널드 가산비지니스센터점 입니다.  맥도널드 가산비지니스센터점은 평일 점심을 제외하곤 사람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한산하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세트2개를 시켰습니다. 









버거의 모습은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와 다름이 없습니다. 햄버거 빵이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게 맥도널드의 특징이죠..









치즈가 광고에서 나오는것 처럼 층을 지어서 있을 줄 알았는데 열에 의해서 다 녹아버렸네요.. 보기는 그닥 좋아 보이진 않습니다. ^^ 또한 먹을 때 주르르 흘러서 먹기는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불편한 사람들과 먹을 때는 조심조심 하세요~ 티슈 꼭!! 미리미리 준비하시구요~









내용물은 스파이시 치킨, 리코타치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 햄버거의 맛을 표현하자면.. 음.. 일단 정말 맛있습니다.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던데요.. 저는 강추입니다. 상하이 맥스파이시 버거의 매콤한 맛과 리코타치즈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의 조화가 정말 잘 이루어 집니다. 꼭!! 제품으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이 한정메뉴는 3월 31일까지 맥도널드에서 맛볼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사라질지 모르니 꼭!!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리코타치즈 상하이버거 가격은 세트메뉴로 가격은 6,300원 입니다. 런치 가격은 5,500원 입니다.  맥도널드 런치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부터 오후 2시까지 입니다.









맥도널드 가산비지니스센터점은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맥도널드에서 계산할 때 주차권에 도장을 받게 되면 2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