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정말 추워진 요즘 가장 핫한 아이템 중 하나가 온수매트가 아닐까 하는데요. 최근 온수매트 관련해서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된다고 합니다. 요즘 부쩍 추워진 겨울에 가스비 부담도 만만치 않고 추운데서 잠이 안와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하고 따뜻하게 자려고 전기장판을 켜니 전기장판은 전자파가 많이 나온다고 하고 그래서 온수매트에 관심을 가지실 겁니다. 그 결과 온수매트가 인기가 많아서 홈쇼핑에서도 많은 방송이 되고 있는데요.. 온수매트가 전자파도 없고 온수 순환 방식이라 커버 청소하기도 좋아 위생적일텐데요. 잘만 알고 사용하면 무엇보다 좋은 제품임은 틀림없는듯합니다. 유의사항 확인하셔서 온수매트 안전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초기 사용시에는 꼭!! 보일러 위치를 온수매트 보다 높은곳에서 사용하세요. 

온수매트가 초기 배송시에는 테스트를 거쳐 오기 떄문에 매트 내부에 기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물이 순환하면서 내부 기포가 나올때 까지 보일러를 매트보다 높은곳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2. 보일러의 물을 보충할때는 내부 물이 충분히 식은 후에 보충해 주세요.

 내부에서 물이 튈 수도 있습니다. 항상 화상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3. 물보충은 수돗물로 보충해주세요.

지하수는 미네랄 등의 성분이 있어서 보일러 내부 순환 장애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바닷물 또는 녹물도 역시나 불순물이 남게 되어 순환장애를 일으켜 온수매트 보일러에 화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4. 보일러 물 보충할때 넘칠만큼 꽉 채워 보충하지 마세요.

 보일러의 내부의 물을 가열하여 순환하면서  수분의 부피가 팽창해 터질 수 있습니다. 물은 중간정도 혹은 중간에서 약간 많을 정도로 넣어주시는게 좋습니다. 

 

 

 



 


5. 보일러는 사람의 발쪽으로 놓고 되도록 몸에서 떨어지게 놓아주세요.

보일러는 전자파가 발생되는 가전제품입니다. 매트에서는 전자파가 검출되지 않지만 보일러에서는 물을 가열하기 위해서 전자파가 발생됩니다. 보일러가 몸에서 10cm, 30cm 등등... 멀리 떨어질 때마다 전자파는 절반 또는 그 이상이 줄어들게 됩니다.

 

 

 




 

 

6. 온수매트는 꼭 매트커버를 덮어주세요.

저온화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고온화상보다 더 무섭다는 저온화상이 있습니다. 저온에서 오랜 기간 피부가 노출될때 저온 화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7. 온수매트위에는 가전제품을 올려놓지 마세요.

가전제품의 온도가 올라가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폰 조심하세요~

 

 

 




 

 

8.  온수매트를 다 사용 후 보관하실 때는 내부 수분을 다 빼주시고 접지마시고 말아서 보관해주세요.

 또한 무거운 물건은 올려 놓으시면 안됩니다. 내부 호수가 들어가 있기 때문에 꺽일 수 있어 나중에 사용시 물이 샐 수 있습니다.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전기세 후기~


삼원온스파 온수매트 AS 방법 및 후기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하트)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