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의 잠금화면을 바꾼 바로 그앱~!! 안밀면 손해 캐시슬라이드! 입니다. 바로 잠금화면에 다양한 광고 및 기사 등을 확인하고, 잠금 해제시 일정 금액을 적립하는 방식입니다. 적립된 금액은 다양한 장소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과연 캐쉬슬라이드는 어떤 앱이고 얼마나 벌수 있을지.. 사용 후기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코드 : CRQAL








캐시슬라이드 메인 화면입니다. 적립된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이벤트 및 캐시슬라이드 스토어 메뉴 등등 몇몇 메뉴가 있습니다. 저는 대략 3주 정도 사용했습니다. 3주에 1,996원을 벌었네요. 광고에서 처럼 영화를 보고 팝콘을 먹기는 상당히 힘이 드는듯 합니다. 정말 큰 꿈을 가지고 이 앱을 사용하면 실망하기 쉽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잠금화면은 다음과 같이 나옵니다. 열때마다 계속 해당 화면처럼 적립금이 적립되는 화면이 나오진 않고 랜덤인듯합니다. 생각보다 나오는 빈도가 많지는 않더군요. 왼쪽으로 밀면 해당 광고를 인터넷창을 통해서 확인하게 되는 동시에 5원이 적립되고, 오른쪽으로 밀면 잠금화면만 열게 되며 3원이 적립됩니다. 단!! 인터넷이 연결되어있지 않으면 적립은 되지 않으니 꼭!! 인터넷이 연결된 상태에서 잠금화면을 열기 바랍니다.



그리고 패턴잠금 이나 비밀번호 잠금이 되어있을 경우에는 캐시슬라이드 잠금화면이 더 먼저 실행되고, 그다음 패턴잠금 및 비밀번호 잠금이 실행됩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코드 : CRQAL




  

적립은 앱을 설치하면 적립해주는 잠금화면도 있습니다. 금액은 일반 광고화면보다 크지만.. 앱을 설치하고 실행해야하는 점이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잠금화면 열기 외에 앱 설치를 통해서 적립받을 수 있는데요. 적게는 100원 부터 많게는 1000원 정도 까지 다양한 금액을 적립받을 수 있습니다. 단 캐시슬라이드를 통해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코드 : CRQAL




또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고 당첨이라도 되면 행복할 듯 합니다. 저도 이렇게 애쓰는데 이벤트 대상에 안들어 갈까요? -_-;; 죄송합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토어 메뉴가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스토어에서 보듯이 다양한 곳에서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데 언제 캐시를 모을 수 있을까요.. ㅠ 캐시 모으는게 쉽지 않습니다. 뭐 돈벌기가 그리 쉽진 않겠죠..









커피, 음료 카테고리를 선택한 화면입니다. 다음과 같이 메뉴별 캐시 금액이 나오고 해당 캐시 만큼으로 결제를 하여 해당 매장에서 교환해 먹을 수 있습니다.









캐시슬라이드를 적립하는 방법은 잠금화면 열기(특정 광고), 앱 설치 외에 한가지가 더 있는데요. 바로 친구 소개입니다. 캐시슬라이드를 그냥 설치 후 실행하게 되면 300원의 초기 적립금이 발생되지만, 추천인 아이디를 등록 시에는 2명 모두 500원의 적립금이 발생됩니다.

그러니 너도 좋고 나도 좋고 하는 그런일들이 발생되는 거죠.


혹시나 이 글을 읽고 캐시슬라이드를 설치하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추천인으로 windows2k 아이디를 등록해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이 발생됩니다. 물론 저도 500원의 적립금이 생기겠지만 말이죠. 물론 추천을 하지 않아도 300원의 적립금은 발생합니다. 200원을 더 받기 위해서 추천인을 등록하는 겁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코드 : CRQAL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혹시나 추천인이 없으신 분들은 부탁드리겠습니다. ^^;;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