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된 겨울 스키 & 보드 시즌이 시작됐습니다. 스키장은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셨다면 저렴한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도 한가지 방법이겠죠.. 이번 2015~2016 시즌 오크밸리 스키장에서 하나카드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크밸리 스키장은 서울에서도 무료 셔틀버스가 제공되고 있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하나카드 만원의 행복을 소개해보겠습니다. 









한솔오크밸리 리조트는 강원도 원주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에서 대략 1시간 30분에서 2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오크밸리 스키장 무료셔틀버스 이용하기









하나카드 이용고객이라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체크카드 신용카드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구 외환카드도 이용가능합니다. 단!! 법인 및 기프트카드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 되네요. 2015년 12월 1일 부터 2016년 2월 28일 폐장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크밸리스키장의 리프트 주간권을 본인에 한해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본인만 가능하니 하나카드(구 외환카드) 와 함께 신분증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전월실적 전혀 상관없습니다. 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가능!! 결제는 매표소에서 현장 결제 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월별로 2회씩!! 이용가능합니다. 


그리고 장비 렌탈도 1만원에 가능하다는거 잊지마세요 단!! 의류렌탈은 할인이 없네요.





그리고 서울, 경기, 대구에서는 오크밸리에서 서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서울 경기는 무료셔틀버스가 이용중이고 대구는 시즌권자는 무료, 일반은 유로로 운영중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울 주요역 노선입니다. 각 노선별로 세부 노선이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경기 주요 노선입니다.



오크밸리 스키장 무료셔틀버스 이용하기



하나카드로 이번 겨울 스키장을 오크밸리로 저렴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