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밀면 손해 캐시슬라이드" 입니다. 최근 광고에서 많이 나오고 있는 그 앱.."제 배경화면인데요. 이걸로 영화 볼 수 있나요?" 손예진씨와 황정민씨가 광고를 맡고 있죠. 그만큼 캐시슬라이드 앱이 인지도 면에서도 꽤 높아졌고 많은 사용자가 이용하고 있다는 거겠죠. 그럼 어떻게 해야 캐시슬라이드 돈을 빨리 벌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근데 돈을 빨리 벌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존재하진 않습니다. 제가 나름 파악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코드 : CRQAL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1. 우선 스마트폰 화면을 켤때마다 먼저 실행되는 캐시슬라이드 배경화면입니다. 워낙 익숙한 화면이겠죠? 왼쪽으로 슬라이드 시에는 5원, 오른쪽은 4원 이렇게 적립이 됩니다. 근데 여기서 중요한점은 이 적립되는 창이 매번 뜨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적립 화면은 매시 정각에 리셋이 되더군요. 그래서 매시 정각 이후에 화면을 켜면 적립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근데 여기서 또 주목해야 할점은 1번만 적립되는게 아니라 2번 연속 적립이 가능합니다. 한번 적립하고 나서 바로 핸드폰 화면을 껐다가 다시 켜면 적립 화면을 또 한번 볼 수 있답니다. 가끔 오류인지 안나오는 경우도 있지만 열에 아홉은 나옵니다. 그럼 한번에 10원을 적립받게 되는거죠.. 그리고 하루에 10시간을 했을 경우 100원이 적립 되네요. 1원짜리도 자주 나오더라구요.





캐시슬라이드 추천인코드 : CRQAL

캐시슬라이드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2. 바로 적립기를 통해서 적립 하는 방법입니다. 바로 적립받기는 실행형, 참여행, 가입형, 설치형, 시청형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실행형, 설치형은 앱을 설치할하고 실행하는 경우에 적립금을 주는 방식입니다. 적립 금액이 높긴 하지만 개인정보를 주거나 필요없는 앱을 설치하기 때문에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단 필요한 앱이 있다면 설치 하기전에 먼저 이곳에서 검색을 한번 해보는게 좋을듯 하네요. 그럼 앱도깔고 돈도 버는 일석이조가 되죠~ 그 다음으로는 시청형으로 제공되는 광고를 보는 겁니다. 이건 가끔씩 나오는건데요. 동영상 광고를 볼때 마다 10원에서 최대 40원까지 적립을 받을 수 있으니 꽤 쏠쏠합니다. 단!! 자주 나오지는 않는다는점이 아쉽네요.












캐시슬라이드에서 가장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 중 하나!!! 바로 친구 초대입니다. 캐시슬라이드 설치 후 가입시에 추천인 아이디를 적습니다. 추천인 아이디를 적게 되면 500원의 적립금을 받게 됩니다. 적지 않아도 300원의 적립금은 발생되죠. 200원이라도 더 벌려면 추천인 아이디가 필수겠죠? 추천인 아이디를 제공한 사람 역시 500원의 적립금이 발생합니다. 이 방법이 가장 돈을 많이 벌 수 있는 방법입니다. 캐시슬라이드로 1000만원이 넘는 돈을 벌었다는 사람도 있다죠? 아무튼 도전해 보세요~ 하지만 큰돈은 아니더라도 커피값 정도는 벌 수 있을겁니다.


추천인코드 : CRQAL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3. 마지막으로 캐시를 버는건 아니지만 캐시슬라이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메뉴에 들어가면 진행중인 이벤트가 나오고 이벤트에 참여해서 상품도 받으세요~ 이건 확률 싸움이지만 그래도 당첨되면 추천되는 것 보다 더 기분이 좋겠죠?


벌써 2만 5천원 정도 벌었네요. 이제 커피 한번 사먹어야 되겠네요~ ^^ 


추천인코드 : CRQAL

추천인 아이디 : windows2k 추천 부탁드려요~



캐시슬라이드 사용기 및 추천아이디 : windows2k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