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나 크로스마일 카드로 전국 메가박스에서 팝콘 콤보를 무료 먹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나 크로스마일 카드는 여행을 즐겨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필수 카드죠? 카드를 사용할수록 항공사 마일리지가 적립되어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예매하거나 항공권을 승급할 수 있어 참 유용한 카드 입니다. 또한 스타벅스 및 메가박스에서 팝콘 콤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크로스마일카드는 이전 외환은행에서 나왔으나 하나은행으로 합병되면서 하나 크로스마일카드로 변경되었습니다. 예전에는 혜택이 참 많았으나 혜택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안타깝게도 혜택이 많이 줄었죠..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크로스마일 팝콘콤보는 전월 실적 (1일에서 31일 까지 사용금액) 이 5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하며, 1년에 6회가 가능합니다. 월 1회만 가능.. 사용 가능 여부는 외환카드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메가박스에서 크로스마일카드를 이용해 팝콘 콤보를 먹느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예전에는 CGV에서 가능했었는데 계약이 종료되면서 메가박스로 넘어갔죠.. CGV에서는 매점에서 크로스마일 콤보를 달라고 하면 됐는데.. 메가박스에서는 1단계가 더 늘어났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은 삼성역에 있는 코엑스 내 메가박스입니다. 우선 순번발권기에서 순번표를 뽑습니다. T멤버쉽도 뽑아도 됩니다. 예매하는게 아니라 금방 끝나니... T멤버쉽 달라고는 안하더라구요. 









순번표를 가지고 순서가 돌아오길 기다립니다. 순번이 되면 매표소 직원에게 크로스마일 팝콘콤보를 달라고 하면 됩니다.








그럼 메가박스 매점 쿠폰을 발급해 주는데요.. 여기서 주의할 점은 크로스마일 콤보를 발급받으면 당을 사용을 하여야 하며.. 발급한 매장에서 사용해야 합니다.









메가박스 매점에서 주문이 가능할 때 까지 기다립니다. 매점을 별도의 번호표가 없기 때문에 줄서서 기다리면 됩니다.









하나 크로스마일 팝콘 콤보 서비스는 기본으로 러브 콤보를 제공합니다. 팝콘맛 변경시 요금이 추가되는데요. 카라멜, 갈릭 팝콘맛으로 변경 시에는 500원 추가, 반반 및 치즈팝콘은 1,000원 추가가 됩니다. 음료수 변경도 추가요금으로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저는 500원을 추가해서 카라멜 팝콘을 먹었습니다. 메가박스에서 영화 볼땐 크로스마일 카드 꼭 챙겨가세요~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