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탁구채 중 초보자용으로 사용되는 탁구채 피닉스 플러스 (Phoenix Plus)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해당 제품은 펜홀더 타입으로 초보자(입문자)가 사용하기에 알맞은 제품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제품은 ITTF(국제 탁구 연맹)이 공인한 제품이고, 컨트롤이 많이 필요한 초보자용 러버입니다.









피닉스 플러스 탁구채의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급용과는 달리 러버와 함께 완성본으로 나오는 제품이고, 기본적으로 탁구공 2개와 함께 들어있습니다. 탁구공 2개는 모두 국제공인 탁구공 사이즈이며, 등급은 별1개 입니다. 









그립은 일본식 펜홀더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지와 검지로 잡을 수 있는 부분에 곡선을 주어서 손에 그립감을 좀 더 높였습니다.









아이다스 피닉스 플러스제품의 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합판은 8mm, 5겹 합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러버는 TOUCHPRO ITTF 105-017 입니다.


제품의 설명에서도 나와있듯이 이 제품은 초보자 용입니다. 처음 입문하실 때 고가의 장비로 시작하는것도 좋지만 먼저 해당 제품으로 재미를 업 시키신 다음 장비 업그레이드를 하는걸 추천합니다. 해당 제품의 가격은 2만원 초반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러버는 스핀과 스피드 보다는 컨트롤에 더욱 집중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탁구 라켓을 구입하시는데 해당 정보를 참조하셔서 좋은 제품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