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ED 전구가 많이 보급됨에 따라서 LED스탠드가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간단하게 사용 할 수 있고 가볍고 또한 무선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밝기 역시 LED전구에 걸맞게 환하게 밝혀주기 때문에 만족입니다.










제품명은 미니펫 LED 입니다. (MINI PET LED DEST LAMP) 검색해 보면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걸 알 수 있을겁니다.









제품 구성품은 위와 같습니다. LED 스탠드 이다 보니 간단합니다. 스탠드, USB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전부 입니다.









충전 전류는 1A 이하에서 충전 됩니다. 컴퓨터 USB에서 충전하면 이상없이 충전됩니다. 요새 급속 충전기가 2A 인데 2A에서는 충전이 되는지 모르겠네요.. 도전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스탠드 바는 실리콘소재로 되어있어서 회전이나 휘어짐이 쉽게 가능합니다. 전원스위치는 터치로 되어있어서 살짝만 눌러도 쉽게 켜지고 꺼지게 되어있습니다.







 


LED 전구 밝기 단계는 총 3단계로 되어있습니다. 전원 스위치를 누를 때마다 밝기가 강해집니다.  꺼짐->1단계(약)->2단계(중)->3단계(강)->꺼짐을 반복합니다. 완전 충전은 총 8시간이 걸리며, 아마도 2A로 충전이 가능하다면 훨씬 빠른 시간으로 충전이 될듯합니다. 무선으로 스탠드 사용 시 사용가능 시간은 가장 밝은 모드에서 3시간이 가능합니다. 중간모드는 5시간, 낮은모드에서는 8시간이 가능합니다. 무선으로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USB를 꼽으면 바로 직류로 전원이 공급되어 사용가능합니다. 이점은 상당히 유용하더라구요.









배터리 충전할 수 있는 USB 포트 입니다. 안타까운건.. 외장하드나, 핸드폰과 같은 인터페이스를 사용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그런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내구성면에서는 원형이 더 좋겠죠?









LED 스탠드를 켠 모습입니다. 상당히 밝습니다. 주로 차에서 책을 보거나 아님 침대 스탠드로 좋습니다. 또한 컴퓨터앞에서 많은 작업을 하는 분들에게는 필수 인듯합니다. 어두운곳에서 모니터를 보게 되면 시력이 많이 나빠지는데 이 LED 스탠드를 이용해서 전기세도 절약하고 시력 보호도 하세요~무게는 대략 스마트폰 무게랑 비슷하네요. 크게 부담되지 않는 무게입니다. 정말 강추 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