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차량용 포켓 주머니인 엣지 삼각포켓 후기입니다. 자동차를 타고 다니다 보면 휴대폰을 간단히 두거나 아님 주차권, 톨게이트 통행권 등을 간단하게 넣을 수 있는 주머니 같은게 필요하다고 느껴서 찾아보던 중 포켓 주머니를 발견했습니다. 이게 벌써 2개째가 됐네요.. 처음 산건 크기에 대해서 전혀 감이 없어서 실패했습니다. 일단 차량용 포켓 주머니를 구매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사이즈 잊지말고 확인하세요.. 요즘 스마트폰이 너무 커져서 5인치 이상 되는 스마트폰 안들어가는 포켓 주머니가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제품입니다. 오토판(Autoban) 에서 생산하는 와인아트(WINE ART) 엣지 삼각포켓입니다. 제품 포장에서도 나와있듯이 다용도 수납이 가능하고 스마트폰 거치가 가능합니다. 84mm 까지 거치 가능하니 꼭!! 사이즈 확인하세요~ 









특징 부분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에 대해서 나와있네요. 음.. 음료 보관시 일정시간 냉온 유지가 된다니.. 쫌.. 믿을만한건 아니지만... 에어콘/히터에 꼽아서 사용한다면 어느정도 일리 있는 말이 될 수도 있겠네요. 설치 방법은 에어콘 송풍구에 클립을 끼워서 사용하거나, 양면테입 부착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은 3가지네요~ 포켓주머니, 에어컨 송풍구에 끼울 수 있는 클립, 3M 양면테이프가 부착 되어 있는 고리 입니다.









포켓주머니는 테두리 부분이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고정되어 있습니다. 간혹 테두리가 없는 경우가 있는데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어서 물건을 꺼내거나 넣기가 좋았습니다. 또한 내부는 폴레이스테르 재질로 되어있어서 보관하는 물건을 상처없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









차량에 부착한 모습입니다. 양면테이프가 약해서 떨어지면 어떻하나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접착력이 강했습니다. 접착면을 깨끗히 잘 닦은 후 부착 후 1일 정도 후에 포켓 주머니를 부착하라고 권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저는 해당 제품을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차량용 휴대폰 고속충전기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