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프링글스 먹고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받아요~~


요즘 쇼미더머니에서도 프링글스 광고를 많이 하고 있던데요. 또한 심사위원으로 나온 쌈디가 파티 스피커로 음악을 듣는 프링글스 CF의 모델로 나오고 있습니다.


프링글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바로 프링글스 6개를 먹고 뚜껑에 나온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 입력하면 파티스피커를 받을 수있습니다. 선착순이니 빨리 겟 하시길 바래요~ ^^; 홈플러스에서도 프링글스를 할인하고 있고 편의점에서도 2+1 이벤트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싸게 겟하시길 바랍니다.













저도 프링글스를 먹고 스피커를 겟했습니다. Drop the beat~!! 

프링글스 6개만 먹고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끝!!! 소진시까지 선착순으로 발송하니 빨리 응모해보세요~


택배는 간소하게 오더라구요.. 그냥 단순히 비닐포장이네요.. 택배 비용은 프링글스에서 내주더라구요. 배송비 무료!! 입니다. 응모하고 대략 2주일 정도 소요됐던거 같습니다.










봉투를 뜯으면 프링글스 파티 스피커 박스 하나 딱하니 들어있습니다.  뽁뽁이 따윈 없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내부에 뽁뽁이 포장이 되어있더라구요.. 음.. 뭐.. 무료라서 그런지 포장은 그닥 신경안써주는거 같네요.










별다른 스위치는 없고 왼쪽, 오른쪽, 스테레오 이렇게 들을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볼륨조절 이런건 없더라구요.. 라인 케이블을 통해서 스키커 단자에 꼽으면 전원이 켜지면서 소리가 납니다. 양쪽에 있는 이유는 무한대로 파티스피커를 연결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일단 전원을 켜기 위해서는 건전지가 필요합니다. -_-;; 건전지는 들어있지 않더라구요. 또한 건전지를 넣기 위해서는 작은 드라이버가 필요합니다. 건전지는 AA 건전지 3개가 필요합니다. 중국산 저가라도 넣어줬음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에너자이저로 AA건전지 3개 넣어봤습니다.









스피커 상단의 모습입니다. 알록달록 이쁘게 되어있네요. 아이들이 참 좋아할만한 색입니다.










스피커 종류는 3가지입니다. 위 사진과 같이 여러개의 스피커로 연결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6 엣지+와 연결해 본 모습입니다. 라인 케이블을 연결하면 스피커에 빨간 불이 들어오 더라구요.. 음질은 엄청 좋음 편은 아니지만.. 그냥 저냥 들을만 합니다. 프링글스 할인해서 드시고 파티스피커 겟 하시길 바래요~


해당 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하트) 버튼 클릭 부탁드리겠습니다.



+ Recent posts